보도자료
언론 보도자료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작성일 : 2020-11-09 15:22:16 작성자 : 엘비마켓 (ip:)
세계 유명 건강기능식품 공식수입원 "엘브리지" 셀레늄 영양제 메가셀렌 정식 유통
평점 0점


(서울=열린뉴스통신) 주현웅 기자 = 셀레늄은 항산화력으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유해산소)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산소와 에너지는 인간이 살아가기 위해 필수적인 것이지만,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우리 몸에 이로운 산소가, 우리 몸에 해로운 산소로 바뀌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활성산소를 제거해야 한다. 때문에 셀레늄은 인간에게 필요한 영양소 이다.

최근 환경오염과 화학물질, 자외선, 스트레스 등으로 활성산소가 체내에서 과잉 생산되면 활성산소의 피해를 받아 주변의 세포를 공격하고 손상을 있다.

또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능력이 감소 되는데 이럴 경우 활성산소의 생성과 제거의 균형이 깨어지게 된다.

나이가 들어 면역력이 약해지면 우리 몸의 항상성이 깨져서, 여기저기 활성산소에 의해 공격을 받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건강기능식품이 다양한 형태로 공급되고 있는데 독일 비타민&미네랄 시장점유율 1 브랜드 '도펠헤르츠(Doppelherz)' 셀레늄 제품이 한국 공식 수입 업체인 ()엘브리지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펠헤르츠 메가셀렌은 독일 전통의 레시피로 활성산소를 제거해 항산화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1 1정으로 셀레늄 100ug 1 필요섭취량(183%) 채울 있다.

독일 크바이저파마의 100년에 걸친 연구와 기술력이 집약된 결과다. 원료 또한 인증 받은 유럽산 원료만을 사용한다.

관계자는 "현대인은 최근 환경 식습관 문제로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있다. 면역력이 저하되면 염증과 , 그리고 최근 유행하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취약해 진다.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바이러스와 균에 대항 세포 저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면역력 증진에 힘써야 한다." 설명했다.

최근 영국 서리대학 식품공학과의 마가렛 P. 레이먼 교수 연구팀은 학술저널미국 임상영양학誌’(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에서 셀레늄의 체내 수치와 코로나19 치유율 사이에 밀접한 상관관계가 있음을 뒷받침하는 연구결과가 공개됐다.

연구에 참여한 같은 대학의 의료통계학자 케이트 베넷 박사는체내의 셀레늄 수치와코로나19’ 치유율 사이에 괄목할 만한 상관관계가 눈에 띄었다면서도하지만 이번에 도출된 조사결과를 과대평가해선 이라며 아직 확신을 갖기에는 이르다는 입장을 드러냈다.

이에 셀레늄이 '코로나19'에서 행하는 역할을 면밀하고 철저하게 평가하기 위한 후속연구가 뒷따라 차후 공중보건 관련 의사결정에 도움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
편집자주 : 건강기능 식품은 질병치료제가 될수 없습니다. 질병은 의사와 상담후 적절한 처방을 받아야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은 부작용이 있을 있으니 설명서를 보고 복용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출처 : 열린뉴스통신(http://www.onews.tv)

 

 

원문보기 :

http://www.onews.tv/news/articleView.html?idxno=24862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LBMARKET
고객센터
업무시간 : 08:30 ~ 17:3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일 공휴일 휴무
입금 계좌안내
373701-04-175160(국민은행)
140-108196-01-019(기업은행)